A/S 안내사항

일루이는 품질보증과 제품의 상태에 따라 평생 A/S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배송비는 A/S 비용이 아닌, 배송비용으로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• A/S 접수방법

    1. A/S안내 게시판과 고객센터(1522-7486)를 통해 A/S접수
    2. 우체국 대표번호 1588-1300으로 전화하셔서 방문 수거 요청
    수리 제품과 품질보증서, 왕복 택배비 5000원 동봉하여 착불로 발송
    A/S 보내실 주소 :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8길 101, 9층(묘동, 삼보빌딩)
    3. A/S 가능 여부 및 수리 비용 안내 후 수리 진행
    제품의 상태나 특성에 따라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이 있을 수 있음
    수리 기간 : 수리 제품 입고 후 7~10일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소요
  • A/S 비용안내

    무료 A/S
    세척, 광택 처리, 큐빅 빠짐, 체인 끊어짐 등
    유료 A/S
    금이 추가되는 경우(사이즈 늘림, 금장식 분실 등), 메인 보석이 빠진 경우 등
  • A/S 사례안내

    • 피어싱볼 구매
    • 체인 A/S
    • 반지 A/S
    [피어싱 볼 구매가격]
    - 제품마다 피어싱 볼 가격이 다른 관계로 게시판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  [A/S 접수로 구매]
    - A/S 접수로 상품을 왕복배송비 5000원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맞춤볼을 보내드립니다.
    - 사이즈가 안맞는 볼이 가지않아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지만 기간이 소요됩니다.
    [개인결제창 구매]
    - 기간이 많이 걸려 위 방법이 싫으신 분들은 문의 게시판에 성함/ 구매하셨던 피어싱 제품/ 피어싱 볼 구매 개수를 적어주시면 가격 안내 후 개인 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.
    - 맞춤볼이 아닌 기성품이 가기때문에 가지고 계신 피어싱과 딱 맞지 않을 수 있으며, 피어싱볼은 A/S 및 교환처리를 해드립니다.
    - 제품 불량이 아닌 관계로 일루이에서는 배송비 및 기간 소요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[끊어짐]
    - 단순 끊어짐은 무상으로 땜수리 진행 가능합니다.
    - 끊어지면서 분실된 체인이 있을 경우 추가금 발생합니다.(수리 완료 후 안내됨)
    - 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새로 제작에 들어가며 이에 대한 제작 비용 발생합니다.
    - 한번 끊어진 체인은 약해지고 늘어난 상태로 추후 또 끊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, 2번 이상 끊어진 경우 체인 교체를 추천드립니다.
    [늘림]
    - 체인 늘린만큼의 추가금 발생합니다.
    * 수리가 불가능한 체인이 있으니 게시판 문의 먼저 부탁드립니다.
    [사이즈 조정]
    - 1~2호수 가능하며, 사이즈 조절이 불가능한 제품도 있으니 게시판 문의 먼저 부탁드립니다.
    [끊어짐]
    - 기본 무상으로 진행되지만 땜자국이 남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- 심한 훼손 및 도금 등의 이유로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A/S 문의

문의 전, A/S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세요!
일루이 고객센터 : 1522-7486

게시판 검색 폼 검색
일반게시판 게시글
No.
 
Content
Name
Date
Hits
2020/11/27
509
2020/11/27
504
2020/11/27
489
2020/11/27
531
20
2021/01/22
5
19
운영자
2021/01/22
5
18
2021/01/21
10
17
운영자
2021/01/22
4
16
이경은
2021/01/14
17
15
운영자
2021/01/15
14
14
ehtl***
2021/01/12
26
13
운영자
2021/01/12
17
12
2021/01/11
31
11
운영자
2021/01/11
25
  1. 1
  2. 2
  3. [끝]